NOTICE

찾아가는 서비스 시행

조합 직원이 조합원사를 직접 방문하여 조합 업무처리에 도움을 드리는 “찾아가는 서비스”를 시행하오니 많은 이용 있으시길 바랍니 다.

  1. 시행영업점
    • 서울동부지점, 서울서부지점, 서울남부지점, 부산지점, 대 구지점, 인천지점, 광주지점, 수원지점, 청주지점, 홍성지점, 창원지점, 포항출장소, 안동출장소, 목포출장소, 순천출장소, 진주출장소 (이상 16개 영업점)
  2. 서비스범위
    • ○ 보증 및 융자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업무거래약정 설명
    • ○ 긴급을 요하는 보증서발급 및 융자신청 업무
    • ○ 공제상품 상담 및 설계, 공제사고 발생시 후속 조치 업무
    • ○ 보증금 청구 등 부실채권 및 분쟁사고 처리를 위한 채권상담 업무
    • ○ 자회사(엘비라이프) 서비스 활용에 필요한 상담 업무 등
  3. 시행일자 : 2016. 6. 1(수)

전기공사공제조합 고객민원센터 개설

변화와 혁신의 물결로 조합원서비스를 최고로 실천하는 조합을 만들고자 고객민원센터가 신설되어 아래와 같이 업무안내를 하고자 합 니다.
고객민원센터가 조합원 여러분의 성공적인 기업 경영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 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- 아 래 -

  1. 조합원 상담 및 민원에 관한 업무안내
  2. 조합원 불편신고 및 제안
  3. 찾아가는 서비스 및 해피콜 운영
  4. 조합원 휴양시설 및 건강검진 안내
  5. 주요제도개선사항 및 경영정책의 홍보

※ 대표직통전화 (02)549-1007

기업 경영관리 교육 안내

우리 조합에서는 조합원의 경영활동에 대한 실질적 지원을 다하고자 기업 경영관리 교육을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.
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.

- 다 음 -

  1. 교육일시
    • 2016년 5월 31일(화) 14:00 ~ 17:20 인천
    • 2016년 6월 1일(수) 14:00 ~ 17:20 의정부
    • 2016년 6월 2일(목) 14:00 ~ 17:20 춘천 강원도 간호사회관
  2. 교육내용 : 신용등급 관리, 입찰실무 등
  3. 교육대상 : 조합원사 대표 및 실무 담당자
  4. 참가접수처 : 소속지점

※ 상기 지역 외 교육 일정과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 게시판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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